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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사랑푸드

HANSARANG FOOD’s OEM / ODM

(주)한사랑푸드의 OEM / ODM 시스템
선택해야하는 이유 !

odmoem

OEMPROCESS

고객님의 설계에 적합한 제품을 개발하고, 원하는 디자인을 제공받아 주문자의 상표를 부착하여
완제품을 생산, 납품하는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방식입니다.

factory

01. 제품 기획·개발

시장 조사와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을 설정

  • 시장 트렌드 분석, 소비자 요구 반영
  • 제품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기획

02. 자재 조달

제품 생산에 필요한 원재료를 조달

  • 신선하고 위생적인 재료를 공급하는 공급업체를 선정
  • 원재료의 신뢰성, 안정성, 지속 가능성 등이 고려

03. 위생 처리·원재료 준비

위생 기준을 준수하여 원재료를 세척, 멸균, 가공

  • 위생 기준 준수, 작업 환경 청결 유지
  • 각 제품군에 맞는 위생 처리와 품질 관리

04. 혼합·배합

레시피에 따라 원재료를 정확한 비율로 혼합하여 균일한 품질을 유지

  • 원재료의 정확한 계량, 혼합 비율의 일관성, 품질 유지

05. 가공·조리

혼합된 원료를 물리적, 화학적 과정을 통해 제품의 형태와 맛을 완성

  • 가공 기법의 적합성, 온도 및 시간 관리
  • 품의 외형, 식감, 맛 등이 결정되므로 철저한 공정 관리 필요

06. 포장·라벨링

완성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포장

  • 포장 재질의 안전성, 지속 가능성 고려
  • 포장과 라벨링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중요한 요소

07. 출하·배송

완성된 제품을 고객에게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

  •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최적의 물류 관리가 필요
  • 유통 과정에서의 품질 유지(온도, 습도), 배송 시간 최적화
  • 제품 기획 · 기획
  • 자제 조달
  • 위생 처리 · 원재료 준비
  • 혼합 · 배합
  • 가공 · 조리
  • 포장 · 라벨링
  • 출하 · 배송
NEXT
PRE

ODMPROCESS

제품을 설계하고 개발하는 책임까지 제조업체가 맡는 제조 방식입니다. ODM은 고객으로부터 기본적인
요구사항만 받아 자체적으로 제품의 기획, 설계, 개발, 그리고 생산까지 수행합니다.

factory

01. 시장조사·기획

시장 조사와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제품의 컨셉을 설정

  • 시장 트렌드 분석, 소비자 요구 반영
  • 제품의 특성에 맞는 차별화된 기획

02. 레시피 개발 및 테스트

제품의 기획에 맞는 식품의 레시피를 개발

  • 원하는 맛, 향, 질감 등을 구현할 수 있도록 샘플 제작
  • 소비자 선호도나 품질 평가를 통해 최적의 레시피를 완성

03. 원재료 조달

제품 생산에 필요한 원재료를 조달

  • 신선하고 위생적인 재료를 공급하는 공급업체를 선정
  • 원재료의 신뢰성, 안정성, 지속 가능성 등이 고려

04. 위생처리·원재료 준비

위생 기준을 준수하여 원재료를 세척, 멸균, 가공

  • 위생 기준 준수, 작업 환경 청결 유지
  • 각 제품군에 맞는 위생 처리와 품질 관리

05. 혼합·배합

레시피에 따라 원재료를 정확한 비율로 혼합하여 균일한 품질을 유지

  • 원재료의 정확한 계량, 혼합 비율의 일관성, 품질 유지

06. 가공·조리

혼합된 원료를 물리적, 화학적 과정을 통해 제품의 형태와 맛을 완성

  • 가공 기법의 적합성, 온도 및 시간 관리
  • 품의 외형, 식감, 맛 등이 결정되므로 철저한 공정 관리 필요

07. 포장·라벨링

완성된 제품을 소비자에게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도록 포장

  • 포장 재질의 안전성, 지속 가능성 고려
  • 포장과 라벨링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는 중요한 요소

08. 출하·배송

완성된 제품을 고객에게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달

  •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최적의 물류 관리가 필요
  • 유통 과정에서의 품질 유지(온도, 습도), 배송 시간 최적화
  • 시장조사 · 기획
  • 레시피 개발 및 테스트
  • 원재료 조달
  • 위생 처리 · 원재료 준비
  • 혼합 · 배합
  • 가공 · 조리
  • 포장 · 라벨링
  • 출하 · 배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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